본문 바로가기

웹툰

인기 무협 웹툰 만화 추천 순위(남궁세가 소공자)

안녕하세요 만화의 리뷰입니다. 오늘은 무협웹툰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이 추천하는 무협웹툰의 이름은 "남궁세자 소공자'이며 아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이 무협웹툰의 원작은 소설입니다. 인지도가 높은 소설들은 지금 무협웹툰으로 나오는 추세에요. 이미 다수의 팬들을 보유하기 있기때문에 흥행보장이 되어 있으니까요.

 

이 무협웹툰의 주인공은 남궁세가의 작은 공자인 서휘입니다. 이 서휘는 오년전에 사라져서는 뜬금없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오게되죠. 이 무협만화의 주인공은 이 오년동안 차원이동을 하여 판타지세계에서 이미 많은 생을 살다가 돌아온것입니다. 서휘는 늙지를 않았으며 능력만 비현실적으로 먼치킨 강한주인공이 되서 돌아오게 되었죠.

 

하지만 이 무협만화의 주인공은 이 사실을 숨깁니다. 그이유는 서휘는 사라지기전 정말 철이 없고 질투와 증오만이 가득한 아이었어요. 그래서 적통가문인 자신보다 사생아인 형을 지지하는 모든것들을 원망하고 투기했죠. 하지만 속으로는 그 형을 정말로 많이 아끼고 있었던것을 알게된 서휘는 돌아와서 자신의 모든것을 숨기고 형을 위해서만 행동하려고 해요.

 

 

아주 어린시절 서휘는 다정한 아이였고 그형은 그런 서휘를 보며 이 가문에서 살아남을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형은 서휘를 진심으로 아꼈고 돌아온 현재 둘의 우애는 정말 애틋해요. 하지만 이것은 형에 의한 한정이었고 서휘는 모든 거슬리는것들은 가족들이 모르게 다 제거해버리게 됩니다. 자신의 개도 만들고 전우도 만들고 뒤에서 가족을 지킬 기반들을 몰래 만들어놓게 되죠.

 

이런 모습을 모르는 가족들은 그저 밝고 사랑스러운 서휘라고만 생각해요. 그래서 나빠보인는 것들을 안보여 주려고 동생바보가 됩니다. 나중에는 이상하다는 것을 느끼지만 서휘가 자라지 않고 5년간 무슨고생을 하다 왔는지 알게 되면 너무 뼈저리게 후회하고 마음이 아플것같아 현재 보이는 사랑스러운 모습만 보며 모르는척 자꾸 외면하는 형의 모습도 보게 되요.

 

그걸 알면서도 계속 착한동생으로 연기하는 서휘를 보며 마음이 저릿해집니다. 이무협만화의 가정사 스토리는 이러하고 이 무협만화의 서휘는 5년동안 판타지 세계에서 어느 한 왕을 보필하며 살아 왔습니다. 무림세계와는 다른 시간차에 의해 왕이 결혼을 하고 배신을 당하고 죽음을 당하며 자신이 끝내 지켜주겠다고 약속했던 것들을 못지켜 그 세계에서의 미련이 있었던 자신의 친우 왕이 죽고서 다시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 오게 된것이었죠.

 

 

그 많은 세월동안 그는 이미 사람을 죽이는 살인기계가  되었는게 순진한 양의 가면을 쓰고 가족들 품으로 나타나 가족들의 길을 막아서는 자들을 처리하는 스토리 입니다. 무림웹툰의 장르들을 보면 거의 해피엔딩이므로 재미있게 보실수 있고 몰입도도 굉장히 좋은 무림웹툰이니 한번 읽어보시길 이 무협웹툰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