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인기 순정 웹툰 만화 추천 순위 (잘못된 고백)

안녕하세요 만화의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만화는 드라마, 순정, 로맨스 웹툰인 "잘못된 고백"입니다. 이 로맨스 웹툰은 현재 아시는 분들만 알고 계시는데요. 뛰어난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으며 스토리도 재미있어요.현재 제가 블로그로 적는 웹툰들은 제가 재미있었던것들 위주로 적어드리고 있으며 댓글로 남겨주실 경우에 그 만화를 읽고 리뷰를 적어 드리고 있으니 알고 싶으신 만화나 웹툰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로맨스 웹툰의 주인공이름은 여성인 르네이며 성격은 낙천적이며 욕구에 충실한 성격입니다. 르네는 신전에서 일하고 있으며 특별히 신력이 강한 사람도 아니기에 빨래도 하며 신전에서 봉급을 받고 일을 하고 있죠. 신전안에서 친하게 지내는 친우의 이름은 리리이며 낙천적이고 본능에 충실한 르네에게 언제나 훈계를 주며 제어해주어요.

신전에 자주 찾아오는 단골고객인 카베르 윌라드는 공작직위를 가지고 있으며 제국의 기사단장이죠. 이 카베르가 남주인공입니다. 언제나 어둡고 작은 기척에도 예민해서 잠을 못자서 르네가 있는 신전에와서 르네의 신력으로 인해 깊은 잠을 자고 갑니다. 그래서 르네는 이 카베르를 보고 고객님이라는 이상한 호칭으로 부르곤 해요.

 

서브 남주인공은 엘비니라즈 크제쉬미르 라는 제국의 빛이라는 호칭을 가지고 있는 기사이며 전장귀라고 불리는 남주가 어둠이라면 서브남주는 빛같은 이미지입니다. 제국은 전쟁을 하고 있는데 르네가 있는 신전에 힐러들을 요청하게 됩니다. 그중 후보로 뽑힌 사람은 르네였으며 르네는 얇고 길게 사는 인생을 원하는 캐릭터이기에 단칼에 거절합니다.

하지만 속물인 르네는 결국 금액을 보고는 언제 그랬냐는듯 태도를 360도로 바꾸게 되요.  그 곳에서 이미 일하고 있던 힐러들도 있었으며 전장의 분위기는 평화롭던 르네에게 긴장감과 두려움을 주고 있었어요. 하지만 서브남주가 그런 르네를 불러 따로 대화하며 안심시켜주고 르네는 그에게 더더욱 마음을 열고 의지하게 되죠.

 

서브남주는 내비치며 친절을 베풀지만 이 로맨스웹툰의 남주는 말이 없고 어두운 분위기의 소유자 답게 보행을 힘들어 하는 르네를 위해 천천히 가주지만 전장귀라고 불리는 눈빛으로 인해 빨리가라고 눈치를 주며 째려보는 것으로 르네와 전사들을 오해를 하곤 하죠. 결국 르네는 서브남주를 좋아하게 되고 파티도중에 술을 과하게 먹게 되요. 그런 술의 힘을 빌려 르네는 고백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고백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만취때문에 사람을 잘못보곤 남주인공에게 고백을 하게되고 남주인공은 기뻐하게 됩니다. 너무 기뻐하는 남주인공으로 인해 여주는 실수였다고 차마 말하지 못하지만 여주의 행동을 바라보던 남주는 자신에게 고백을 한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죠. 하지만 점점 마음이 변해가는 여주와 그를 그린 남주의 로맨스 순정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