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최신 로맨스 웹툰 만화 추천 순위(다행인지 불행인지)

안녕하세요 만화의 리뷰입니다 오늘은 최신 로맨스웹툰인 "다행인지 불행인지"에대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께요. 이 로맨스웹툰은 로맨스뿐만 아니라 드라마, 판타지 요소까지 갖추어진 로맨스만화로 다양성을 가진 최신웹툰입니다. 이 로맨스웹툰을 추천드리는 이유중 큰이유는 여자주인공이 너무 독특하며 재미있습니다. 

랭턴가의 첫번째 여식으로 다시 태어난 여주의 이름은 딜런 랭턴으로 귀여운 여동생과 자신의 쌍둥이 오빠가 있습니다. 어머니는 여동생을 낳으며 돌아가셨고 부모님은 아버지만 살아계시는 상황이었죠.랭턴가는 형족만큼은 고귀한 혈통으로 인정 받았지만 부와 권력,명예는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 그들에게 남자주인공이 나타나죠.그는 할아버지의 오랜 짝사랑을 이루어주기위해 손자인 자신과 짝사랑했던 여인의 손녀인 랭턴가로 가게됩니다.

남주는 랭턴가로 가는길에 토끼를 잡는 딜런을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길을 묻자 딜런은 공동묘지로 가는 길을 알려줍니다. 딜런은 다시 자신의 집으로 찾아온 남주를 보며 아까잡은 토끼를 구워먹어야겟다는둥 털뽑으러 가야겟다는둥 엽기적인 말만 합니다. 그녀는 그를 째려보고 시비를 걸며 그의 방문에 대한 불만을 포효하죠. 그이유는 딜런은 남주의 방문목적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의방문은 자신의 여동생에게 청혼하러 오는 것이었고 결혼 1년만에 자신의 여동생은 난산으로 아이와 죽음을 맡게되는 불행한 미래를 알고 있었기에 그의 방문이 매우 불쾌했던거죠. 그가 청혼을 꺼내려고 할때마다 방해하는 그녀를 마주하고서는 그는 딜런에게 파티자에서 공개적인 청혼을 하게 됩니다. 배경적인 상황으로 인해 거절할 수없었던 딜런은 파혼을 하기위해 남주의 할아버지에게 가게 되고 좋은분이라는걸 알게된 딜런은 어쩔수없이 결혼에 승낙하게 됩니다.

결혼식 진행과정중 할아버지와의 언변대치를 보며 그녀의 총명함에 남주는 반하게 되며 웃음을 참을수 없어 합니다. 그녀의 속눈썹의 점과 귀옆의 점을 보며 알수 없는 매력을 느끼게 되고 남주는 딜런과의 서로사람하지 않기로한 계약에 대한 위반을 시작하게 되게 됩니다. 서서히 자신의 마음에 자리잡아오는 딜런을 보며 자신도 모르게 병해가는 남주의 모습이 이 로맨스웹툰에서 쏠쏠한 재미를 얹어줘요.

남주의 어머니는 폭풍같은 성격을 가져 남주는 딜런과의 대치를 걱정했지만 그의 걱정과는 다르게 딜런과 어머니는 독독해집니다. 딜런의 모자란 부분은 어머니가 가르쳐주고 가꿔주게 되며 어머니는 화가나지만 따질수없응 상황일 때마다 딜런이 대신해서 언어폭행을 해줍니다.이런 그들의 쿨내나는 관계를 보며 속이 뻥뻥 뚫리게 되죠.이말고도 재미있는 요소와 스토리들이 많지만 이후의 내용은 정말 재밌으니 독자분께서 직접 즐기며 보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