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인기 로맨스 웹툰 만화 추천 순위 (악녀가 사랑할 때)

안녕하세요 만화의 리뷰입니다. 이번 주제는 드라마 역하렘 판타지 로맨스웹툰만화인 "악녀가 사랑할 때"라는 로맨스웹툰입니다. 이 로맨스웹툰은 다른 빙의웹툰과는 다르게 한국의 여성이 소설속의 악녀에게 소환되어 악녀의 몸에 들어가게 되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그녀는 소설속의 악녀인 르페르샤 황녀의 광팬이었습니다. 자신이 읽는 소설속의 주인공들보다도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외모도 눈부시게 아름다웠기 때문이었죠. 그냥 르페르샤를 이유없이 좋아했던 그녀는 사고를 당하게 되어 영혼이 르페르샤에게 소환되어집니다. 르페르샤는 영혼의 저주가 걸린병에 걸려 얼마 못살기에 그녀를 자신의 몸에 담으면 그병이 나을것이라는것을 알고 있었기때문이었죠.

그렇게 그녀는 르페르샤의 몸에 소환되고 여주가 됩니다. 그전의 황녀는 매우 차갑고 냉정했으며 얼음같은 여자였지만 지금의 여주는 사랑이 넘치는 성격을 가진 소유자였어요. 여주는 시기마다 르페르샤의 기억을 부분적으로 떠올리게 되며 피를 토하게 됩니다. 그녀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미친성격의 남주를 어떻게든 피해가고자 해요.

낙천적이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그녀는 자신이 싫다고 하는데도 그저 자신이 좋아하면 됬다는둥 적극적인 어필에 의해 원래소설의 남조연들은 여주를 따르게 됩니다. 그녀의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덕에 주변까지 환해지는 느낌을 받은 탓이겠죠. 하지만 그들은 여주가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 깊이 슬퍼합니다. 어차피 영혼이 바뀐 여주는 죽지 않는데 말이죠.

몸에는 흔적이 남아있었는지 의사는 그병으로 진단을 확정하고 여주는 동정의 눈빛을 받게 됩니다. 그것을 이용해 자신읜 황제에게가 황권을 포기하겠으니 자신의 퇴궐시켜달라고 자신은 남은 여생은 여행을하고 싶다 요구하지만 뒤늦은 부성이 생긴건지 1년만 같이 있다가 나가달라고 합니다. 정말로 그병에 걸렸었으면 2년도 못살텐데 말이죠.

황궁에 있으면서도 수시로 시장통으로 나돌아다니는 여주와 그녀를 지키기위해 경호원마냥 쫓아다니는 남조연들의 캐미도 보기 쏠쏠합니다. 그렇게 산책을 다니며 자신의 사람들을 넓혀나가게 되고 그녀의 평판도 점점 좋아지기 시작하죠. 때때로 르페르샤황녀의 기억으 돌아올때면 그녀를 불러 영혼의 세계에서 그녀와의 시간을 가질때도있어요.

현명하지만 냉정했던 황녀도 점점 그녀에게 마음을 여는것이 보여져옵니다. 스토리상으로 보아 아직 미지의 인물인 천사님의 친구 검은머리 남조연이 그녀와 러브라인으로 생겨날것으로 보여지며 후의 스토리도 점점 기대 되기 작해요. 이 로맨스 웹툰은 스토리도 탄탄하며 그림체 또한 매우 우수해서 보는 재미까지 더해줍니다.이상으로 만화의리뷰의 로맨스웹툰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